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물의 여왕 김수현 시계

by 백희사람 2024. 5. 29.
반응형

 

인기리에 종영한 tvN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여전히 넷플릭스에서 인기입니다. 백화점 사장 홍해인 역할을 맡은 김지원 배우의 패션 못지않게 재벌 사위 역할 백현우 역 김수현이 보여준 아이템인 시계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수현 배우는 스위스 시계브랜드 미도의 아시아 최초의 앰배새더인데 드라마 매 회 미도의 시계를 착용하여 멋진 재벌 사위 룩을 완성했었죠. 드라마에서 등장했던 수많은 시계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그리고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세 가지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도 공식 웹사이트
시계브랜드 미도 클릭시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midowatches.com/kr/

눈물의 여왕 김수현 시계 

 

 시계브랜드 MIDO 미도

미도는 스와치 그룹 소속의 스위스 시계 브랜드로서 100념이 넘는 역사를 자랑합니다. MIDO라는 이름은 '나는 측정한다'라는 뜻의 스페인어인 Yo MIDO라는 말에서 유래했다고 하며 미학, 전통, 기능을 모두 보유한 시계를 만드는 것을 철학으로 삼는 브랜드입니다. 미도의 컬렉션은 100만 원대 선의 시계 라인들이 대부분 차지하고 있으며 스와치 그룹에 소속된 다른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디자인과 세라믹 가공에서 매우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의 시계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컬렉션에는 멀티포트(Multifort)와 올다이얼(All-Dial) 등이 있습니다.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미도 시계 모델 착용한 김수현 배우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착용샷 클릭시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모델 정보 바로가기 

 

매 회를 막론하고 가장 많이 등장하며 럭셔리함을 뽐냈던 모델인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모델입니다.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는 김수현 배우 특유의 단정하면서도 격식있는 슈트핏을 클래식한 아우라로 마무리해 주는 소품으로 드라마 속 많은 장면에서 등장했습니다.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모델

 

이 시계의 특이점이라면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최대 80시간 이상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장시간 바깥에서 생활하거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해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 될 수 있겠네요.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는 각 각 모델 별로 블루에서 블랙에 이르는 그러데이션을 갖고 있고 밴드 또한 여러 형태가 제공됩니다. 가격은 에디션에 따라 250만 원에 270만 원대에 이르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웹사이트의 설명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미도 시계 착용한 김수현 배우
멀티포트 TV 빅데이트 착용샷, 클릭시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공식 웹사이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소개할 모델은 미도의 멀티포트 컬렉션의 일부로서 명칭은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입니다. 눈물의 여왕 6화의 독일에서의 장면에서 김수현 배우는 이 모델을 캐주얼한 복장에 매치하여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깔끔하고 산뜻한 하늘색 봄버 자켓을 입고 손목에 블루 다이얼의 사각형 모양인 멀티포트 TV 빅데이트를 매치하여 한국에서의 슈트핏과는 다른 편하고 여유로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 모델은 1973년 출시되었던 멀티스타를 재해석한 상품으로서 고전적인 원형 모양의 모델을 TV 모양의 사각 형태로 재해석하여 아이코닉하게 출시한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식함이 묻어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살릴 수 있는 형태입니다. 또한 격식 있는 슈트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복장, 데님 스타일에까지 두루 어울려 활용도가 높습니다. 시계 색깔은 블루, 블랙, 그린의 세 가지가 있으며 제공되는 밴드 또한 메탈과 실리콘 모델이 있습니다. 가격은 미도 공식 웹사이트에서 150만 원대입니다.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착용한 김수현배우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착용샷, 클릭시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컬렉션 공식 웹사이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은 눈물의 여왕 2,4화에서 등장했던 멀티포트 크로노미터입니다. 이 모델 또한 백현우의 수트핏에 완성도를 더해준 아이템이었는데요 김수현 배우는 극 중 엔트러사이 다이얼에 로즈골드 PVD 버전을 착용했습니다. 가죽 스트랩이 묵직하면서도 섬세한 스티치 마감과 로즈골드가 주는 미학적 느낌 때문에 시선이 절로 가게 만드는 모델입니다. 김수현 배우의 백화점 법무이사룩을 잘 완성해 준 소품이며 무게가 있으면서도 딱딱하지 않은 느낌을 내기에 적합했습니다.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모델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모델은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등에 따라 4가지 컬렉션이 제공되고 있고 가격대는 약170만원대에서 190만 원까지입니다. 이 모델은 100M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스위스 시계의 기술력과 품질력을 알 수 있습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회차를 거듭하면서 주인공들의 패션 아이템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댄디하고 클래식한 멋을 내며 여러 자리에 두루 활용하기 좋은 남성 시계 브랜드 미도의 모델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멀티포트 TV 빅데이트,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이 세 가지 컬렉션 외에도 다양한 모델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고 취향에 맞게 구매해 보세요.  

 

반응형